peak? picnic! 피크타임에 떠나는 피크닉!
매일 아침 회색 도심 속, 출퇴근 인파 속에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지만 결국 사무실 책상 모니터 앞에 앉아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한 직장인들에게 잠시나마라도 피크닉이라는 소소하지만 달콤한 휴식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자세히 보기매일 아침 회색 도심 속, 출퇴근 인파 속에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지만 결국 사무실 책상 모니터 앞에 앉아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한 직장인들에게 잠시나마라도 피크닉이라는 소소하지만 달콤한 휴식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자세히 보기어릴 적 삼삼오오 모여 하늘과 나무를 그렸던 소풍의 기억 떠오르시나요? 서툴지만 예쁘게 그려내고 싶었던 어린아이의 마음과, 서울의 풍경 그리고 소풍의 추억을 아름답게 기억하고싶은 마음을 정원에 담았습니다.
자세히 보기째각째각...바쁜 하루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티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상상과 현실의 경계에 놓인 이상한 나라에서 싱그러운 수생식물들과 함께 소풍같은 하루를 경험해보세요.
자세히 보기세상에 이리저리 치이다 그날 하루가 무사히 끝나기만을 바라며 살아가는 하루살이 같은 현대인들을 위해 자그마한 가든 파티를 열었습니다. 주변엔 여전히 높은 건물들이 빽빽이 자리했지만 그곳들과는 다른 이 자리를 통해 당신이 다시 빛을 낼 힘을 얻어 가기를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힘들고 지치는 일상 속 많은 사람들은 피크닉을 통해 일상은 잠시 잊고 여유를 찾으려 합니다. 하지만 서울에서의 피크닉은 한정적이고, 늘 비슷한 장소를 맵돕니다. 이 작품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한 장면을 따와 지친 이들에게 색다른 휴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자세히 보기휴대폰과 노트북은 틈나는대로 충전기에 플러그인(plug-in)하는 우리! 정작 나 자신은 충전하고 있나요? 방전된 기분이 든다면 대지의 충전포트에 살아있는 식물을 플러그인해보세요. 식물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느끼며 나만의 정원을 만들다보면 에너지 100% 충전 완료!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