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만리동광장 서ㆍ울ㆍ정ㆍ원ㆍ박ㆍ람ㆍ회

팝업가든

크기변환_BLUE4666
주인공을 찾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간직했던 나만의 이야기 속 그동안 잊혀져 있던 이야기의 책을 펴 한순간이라도 잊고 있었던 내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 봅시다. 나의 소중한 이야기를 떠올리며....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52
지금 이 순간

혹시 바쁘고 지친 나날을 보내느라 순간순간을 지나치지는 않았나요? 찰나의 시간, 순간이 모여 우리의 인생이 됩니다. 웃어보세요! 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드립니다. 당신의 순간은 소중하니까요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25
자유의 문

주어진 역할을 다하고 버려진 재활용품이 다육을 만나면 다육식물이 뜨거운 태양에서 제 몸을 달궈 자기를 찾아가 듯 인류는 분침과 초침으로 이어가는 무한한 역사 속에서 도전과 모험정신으로 끈질기게 자유를 이뤄갑니다. 지금 이시 간에도 어딘가에서 깡통처럼 요란한 외침이 들립니다. 자유의 문을 활짝 열고 나가십시오. 자유를 위한 당신의 몸짓을 찰칵!!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27
꼬마마녀의 비밀정원

「꼬마마녀의 비밀정원」은 동화 속 마녀의 정원은 어떤 모습일까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되었다. 꼬마마녀가 가꾼 정원의 모습은 어떨까? 우리가 주변에서 보았던 식물들과 꼬마마녀가 마법으로 만들어낸 식물들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정원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겨보자.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26
나를 일상에서 꺼내줘, Pick me up!

'이건 뭐지?'라는 생각만으로도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즐거운 상상과 웃음을 선물하고 싶다. 순간의 즐거움이 내가 움직일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공간이 될 것이다. 정원 안에서 나만의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작지만 확실한 내일을 살아 갈 수 있는 행복을 느끼게 할 것이다.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45
[동상] 만리주막

만리주막은 주막을 모티브로 옛 시절의 물건을 배치시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자 하였습니다. 술집에 걸맞은 막걸리 잔과 병 등에 꽃을 식재해 술집을 형상화하고 그 외에 평상 주위에 그라스류나 갈대 같은 식물들을 배치하였습니다. 화려함보다는 수수한 매력을 더하러고 노력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92
[동상] Remind wedding

본 팀의 정원은 'Remind wedding' 정원입니다. 남녀노소 각 층의 사람들은 자신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떠올리거나 또는 꿈꿔옵니다. 본 정원은 도심 속에서 작은 결혼식장을 꾸며 결혼을 했던 부부에겐 향수를, 연인들에겐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제공하고자 계획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95
[동상] LIFE PLAN'T

오늘 당신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당신만을 위한 식물 스타일링을 준비했습니다. 그대의 삶에 맞추어 식물을 피팅해보세요. 또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했다면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추억과 함께 당신의 #플랜트룩을 담아가세요.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23
[은상] A whole new world

영화 '알라딘'의 주제곡 'A whole new world'를 시각화한 정원이다. '학교, 집, 알바' 또는 '회사-집'과 같이 매일 단순하고 지루한 일상의 사람에게 '별빛을 수놓은 밤을 날아오르며 자유로운 꿈 속 세상에서 꿈을 이뤄주고 싶다'는 의도로 디자인했다.

자세히 보기
크기변환_BLU09428
[금상] 정원의 소리

정원은 다양한 소리가 어우러지는 음악과 같다. 사람들에게 친숙한 악기인 피아노를 형상화 하여 '정원의 소리'를 담아낸다. 이 원형 공간 안에 사람이 들어오면 비로소 식물, 구조물, 사람이 조화를 이루게 되고 정원의 소리가 완성된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