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만리동광장 서ㆍ울ㆍ정ㆍ원ㆍ박ㆍ람ㆍ회

자치구정원(10개소)

중구
중구, '중구의 가을(秋)'

서울의 중심, 중구의 상징인 소나무와 가을꽃을 대표하는 국화가 만나 아름다운 중구 정원이 조성되었습니다! 중구의 가을정원에 오셔서 고즈넉한 분위기 속 여유로운 시간보내시며 힐링하고 가세요♥

자세히 보기
서초구
서초구, “문화예술도시 서초 정원”

전국최초 반포대로 일대 「서초음악문화지구」지정 도시, 예술의 전당과 국립국악원 등 문화 인프라가 풍부한 문화예술의 도시, 녹지공간이 가장 많은 푸른 숲의 도시, 서초구의 이미지를 담은 정원에서 밝은 기운을 가득 담아 가세요. 아름다운 선율이 울려 퍼지고 예쁜 꽃들이 춤을 추는 향긋한 서초구의 정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세히 보기
관악구
관악구, “Small Garden In 소통”

관악구 대표상징 관악산의 산새를 현대적 정원으로 해석한 Small Garden에 ‘소통’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휴식처 및 게릴라가든은 정원의 주인인 시민들을 위한 소통 공간입니다.

자세히 보기
강북구
강북구, “희망의 소리, 강북 오감정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희망 강북구의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뻗어나가는 희망찬 소리로 구현한 “강북 오감정원”에서 쉬어가세요! 독창적인 행잉가든 사이로 걸어가면, 바람이 들려주는 풍경소리가 오감을 자극하는 강북구만의 개성있는 매력만점 정원입니다.

자세히 보기
중랑구
중랑구, “서울 장미 사진관”

국내 최장 5.15km 장미터널과 165개 품종 21만주 장미의 향연 관람객 202만명! 경제효과 104억원!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 ‘2019 서울장미축제’그날의 향기와 열기를 장미사진관에서 추억하며 2020년 5월, ‘2020 서울장미축제’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세히 보기
강남구
강남구, “플러스가든”

강남의 생동감 넘치는 문화적 다양성을 더하고(플러스)! 미래를 향해 뻗어나가는 강남구만의 에너지를 더하여(플러스)! 강남구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 정원 작품입니다.

자세히 보기
도봉구
도봉구, “도봉을 담다”

다양한 삶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상상과 가능성의 도시 도봉구! 도봉의 자랑 북한산의 모습을 수직적으로 표현하고, 앞으로 만들 대한민국 최초 K-POP 공연장 서울아레나를 형상화한 작품입니다.

자세히 보기
은평구
은평구, “화봉원(花峰園)”

북한산 큰 숲, 은평구의 아름다운 산봉우리들 바쁜 도시의 삶 속에서 시간을 빼앗기고 있지는 않나요? 잠시나마 걸음을 멈춰 풍성한 가을 분위기 속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작품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