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공지사항

[21.3.11-3.31] 온라인 정원산업전 참가기업 모집공고

서울특별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발전을 꾀하고자 정원산업 온라인 전시 및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위한 ‘온라인 정원산업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2020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정원 관련 신제품·신기술·신품종을 온라인으로 전시할 '정원용품전'과 '정원시설물전' 참가기업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21.3.16-4.26] 정원과 사람을 잇는 <서울정원여지도>를 완성해 주세요!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에 새로운 녹색 활력을 불어넣고자 정원을 사랑하는 ‘찐’ 초록시민들과 함께 ‘서울정원여지도’를 만들고자 합니다. ‘서울정원여지도’는 서울에 소재한 정원을 시민과 함께 수집·발굴·공유하는 ‘참여형 지도 제작’ 프로젝트로, 도보로 이용 가능한 생활형 공공정원이 그 어느 때보다 소중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서울 시민 모두에게 집 근처 혹은 직장 가까이에 있는 우리동네 정원을 느릿느릿 산책할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할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21.3.31-4.20] 서울시와 함께하는 세계가족정원 만들기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과 집콕이 일상이 된 요즘, 우리 집에 작은 정원이 있다면 어떨까 상상해보신 적 없나요? 온 가족이 모여, 오밀조밀 화초와 작은 식물을 심고 흙을 쌓아 작은 언덕도 만들고 이끼로 잔디도 만들고, 아이와 동화를 읽으며 혹은 음악을 들으며 상상했던 정원 풍경을 작은 화분에 담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자세히 보기
['21.6.8~6.1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만족도 조사 이벤트(연장)

많은 분들의 의견을 더 담아내고 반영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6.15(화)까지 연장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울국제정원박람회 만족도 조사 이벤트??참여기간: 6. 8(화) - 6. 15(화)?참여방법: 만족도조사 링크에 접속하고 참여하면 끝!?상품국정박 굿즈 중 랜덤 하나(에코백, 손거울, 뱃지, 수첩 중 1)

자세히 보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