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원에 차린 식탁의 사전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사전 접수자의 불참으로 공석이 생길 경우,
행사 당일 중앙무대 부근의 현장 등록대에서 현장 접수를 받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사개요
- 행사명 : 요리명장 박효남 셰프와 함께하는 "정원에 차린 식탁"
- 일시 : 2016. 10. 9(일) 12:00~13:30
- 장소 : 평화의공원 내 중앙무대
- 주최 : 서울특별시
- 주관 : 월간 환경과조경
행사내용
- 텃밭정원 작물을 활용한 요리명장 박효남의 “정원에 차린 식탁”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정원박람회장 중앙무대에서 박효남 셰프의 레시피에 따라 직접 요리도 해보고, 자신이 만든 음식도 시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 50팀(1팀당 2인까지 신청 가능)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니, 텃밭정원과 요리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행사 당일, 세종사이버대학교 조리산업경영학과 학생들이 참가자들의 체험을 도울 예정입니다.
- 메뉴: 샐러드 부케, 샐러드 비빔밥
- 박효남 셰프는 현재 세종호텔 총주방장으로, 국내 9명뿐인 대한민국 요리명장 중 한 분입니다. 중졸 학력으로 요리 세계에 입문, 하얏트호텔을 거쳐 힐튼호텔에서 38세의 젊은 나이에 연공서열의 관행을 깨고 업계 최연소 이사가 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대통령 표창, 프랑스 농업공로훈장 메리트 아그리콜(L’ordre du Merite Agricole), 세계 3대 요리대회인 싱가포르 세계요리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5개 종목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세종호텔 전무이사이자 세종사이버대학교 조리산업경영학과 교수로 후학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 준비물: 개인 앞치마를 꼭! 챙겨오세요. 앞치마 뽐내기 대회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요리 과정을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니 <2016 서울정원박람회>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해주세요.
참가방법
- 참가대상
-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직장, 학교 등)을 영유하고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 1팀당 2인까지 신청 가능
- 참가비 : 팀당 1만원 (준비물 : 앞치마)
※ 참가비는 행사 당일 현장등록대에서 납부해주세요.
- 접수 : 사전접수 - 링크를 눌러 신청서를 보내주세요.(선착순 50팀) ▷ 신청하러가기
-
참가신청서 제출 후 확인 문자를 받으시면 참여가 확정됩니다.
※ 참가신청을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취소> klam@chol.com
-
사전 접수 후 행사 당일 11시까지 현장등록대에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11시까지 등록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간주하여 추가 현장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
-
- 모집인원: 50팀(1팀당 2인 이내)
- 신청기간: 2016. 9. 6(화) ~ 9. 30(금) 18:00
※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준비물
- 앞치마(필수), 스마트폰
※ ‘앞치마 뽐내기’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 2016 서울정원박람회 페이스북 페이지(@seoul.garden.festival)를 팔로우 해주세요. 요리 시연 장면을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방송할 예정입니다.
문의
월간 환경과조경(T. 02-521-4626)
- ※위 행사는 현장상황에 따라 진행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