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가든시네마-영화'플라워쇼'특별시사회

> 시민참여

소개
행사명

<가든시네마>  영화'플라워쇼' 특별시사회

행사소개

2016서울정원박람회가 시민 여러분들을 영화 '플라워쇼'의 특별시사회에 초대합니다!
영화'플라워쇼'는 첼시 플라워 쇼 사상 최연소 금메달 수상자, 메리 레이놀즈의 자서전 『데어 투 비 와일드』를 바탕으로 한 감동 실화를 그린 영화입니다. 아일랜드 웨스트 코크의 아름다운 자연과 화려한 영국 첼시 플라워 쇼의 풍경, 태양이 작열하는 에티오피아의 장관을 담아낸 영화를 통해 정원을 느껴보시기바랍니다.

상영일시

2016. 10. 8 (토) 18:30

장소

유니세프광장 중앙무대

영화소개
 temp_1474435093967.1981464688
제목
플라워 쇼(원제: Dare To Be Wild)
감독
비비엔느 드 커시
출연

엠마 그린웰 (메리 레이놀즈 役) ,  톰 휴즈 (크리스티 콜라드 役) ,  크리스틴 마자노 (샬롯 役)

줄거리 
세계 최고의 가든디자이너가 되기위한 그녀의 위대한 도전이 시작된다!
아일랜드 산골 소녀였던 메리는 떨리는 가슴을 안고 더블린으로 떠나 야심적인 가든 디자이너 샬롯의 사무소에서 일한다. 그곳에서 처세를 배우고 신념을 키워나가던 메리는 가든 디자인 분야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첼시 플라워 쇼에 도전해 야생화와 켈트족의 정원을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멀리 여행하는 대신 가까이에 있는 정원을 아름답게 꾸밈으로써 자연의 소중한 공간들이 영원히 사라져 버리기 전에 각자의 방식으로 보존하려는 노력을 일깨울 수 있다”고 생각한 메리는 자연 속에서만 인간이 진정 인간답게 살아갈 수 있다고 느낀다. 창조적인 디자인과 좌절할 줄 모르는 성격을 무기로 메리는 귀족적이고 폐쇄적인 영국 첼시 플라워 쇼에서 우승하고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발돋움하기까지 불가능해 보이는 도전을 계속한다.
예고편
▲Dawnload File을 클릭하시면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위 컨퍼런스는 현장상황에 따라 진행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